Sunday, June 24, 2012

Masquerade: 3rd year film

Masquerade from Sangeun Song on Vimeo.

4 comments:

  1. 상은아!
    애니고 동문회때 만났던 영상과 4기 해멍선배야.
    (머리 짧고 모서리에 앉아있던..)
    그 때 명함 받고 이제서야 블로그 들어와봤는데
    완전 너의 재능에 깜놀!! 반해버렸어!
    아직 한국에 있니? 한국에 있다면 미국 가기 전에 다시 한번 만나고 싶구나~~ 벌써 돌아갔다면 어쩔 수 없지만.
    아무튼 애니메이션 너무 잘 봤어!

    ReplyDelete
    Replies
    1. 앗 선배님!!
      칭찬 감사합니다 ㅠ__ㅠ 저는 아직 한국에 있어요! 물론 시간잡구 만날수있죠! ㅎㅎ 혹시 페이스북하시나요??
      저는 제 영문 이름으로 치면 이름 나오거든요!

      Delete
  2. 우리 상은 언니 멋찌다!! 최고다!! ㅎㅎ 보고싶다 언니 ㅠ.ㅠ
    정말 고생 많았지? 자랑스러운 언니! 하나님께서 Open Show 날 정말 기뻐하셨을거야!
    Love you ♥ Keep up your awesome work! :D

    ReplyDelete
    Replies
    1. 정말기뻐하셨을까..ㅋㅋ
      에구 고마웡 지혜야
      나도 미스유ㅠㅠㅠ

      Delete